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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펑크, 풍성한 '아우터'로 F/W 컬렉션 눈길

Monday, Sept. 7,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널(대표 김락근)에서전개하는 빈티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가 올 가을 시즌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는 '피크(Peak)'로, '어떤 상태가 가장 고조될 때'라는 사전적 의미와 브랜드 심볼인 기타 ‘피크(Pick)’를 언어유희적 측면으로 풀어냈다.  

이번 시즌에는 '인스턴트펑트=아우터 맛집'이라는 호칭에 걸맞게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울 싱글 롱 코트부터 리버시블 블루종, 더블 자켓, 싱글 자켓, 라이더 자켓까지 다채로운 아우터군을 출시했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울 싱글 롱코트는 롱한 기장감에 박시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뒷트임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더블 브레스티드 울 자켓은 탈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있어 기호에 맞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인스턴트펑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리버시블 상품도 출시된다. 리버시블 신슐레이트 보머 자켓은 데님과 에코 레더 두가지 버전으로 전개한다. 충전재로는 보온성이 높은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여 스타일과 보온성 두 가지를 고루 갖추었다. 모두 남녀 공용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다가오는 FW 시즌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다.

또한 최근 지속 가능성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에코 레더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사파리 자켓, 특별한 날 즐길 수 있는 레더 원피스와 블라우스, 활용도 높은 레더 팬츠와 슬릿 롱스커트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코 레더 제품은 과하지 않은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인스턴트펑크는 새로운 시즌 비주얼 공개와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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